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직장 상사에게 내 이야기를 하는 남자친구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6. 01:06

    나는 직장 상사에게 내 이야기를 하는 남자친구
    안녕하세요

    남자 친구처럼 보입니다.

    나는 여자친구에 들어가서 이성적으로 봐.

    대답 해주세요.

    내가 다니던 전직장에서 친해지고 있던 상사이며, 친한 동료가

    있었다

    나는 남자친구와 잘 싸우거나 헤어지고 만나

    반복을 많이 했다

    이것은 그 동료들도 잘 알았습니다 (자연적으로

    동료 연락처에 연락하게 되었습니다.)

    그리고 그 회사는 퇴사하고 자연스럽게

    그 회사의 동료에서 멀리 번호도 변경했습니다.


    그런데 반년 정도 후의 제 3 자에 의해

    그 회사의 동료가 내 연락처를 묻는 소식을 들었습니다.

    (그런 일 없이 신경이 쓰이는 것이 있다)

    우연히 남자친구가 나와 싸웠을 때


    이별을 깨닫고 동료에게 연락하십시오.

    후담화를 한 사실을 알게

    나와 통신한 음성파일을 보내면서 문자를 송수신

    통화도 했습니다.

    그래서 바람을 피우거나 낭비하면

    그런 소리조차 나오지 않는 본인의 말로

    나는 또 만나는 각오였다.

    너무 당당한 모습에 별로 없었습니다.

    나는 말했지만

    이성적으로 말하는 것이 가능합니까?



    연인과의 사적인 문제는 두 사람만이 해결하는 문제입니다.

    공개적으로 묶인 사람까지 뜨개질

    연인의 직장 상사에게 텍스트를 보내고 음성파일 보내기

    전화해서 후담화한 것이 평범한 사람이 하는 것입니까?


    그대로 남자 친구와 공유합시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